파운드리W가 지난 11월 23일 지역사회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375만 원 상당의 쌀 100포를 평택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시청 2층 대외협력실에서 진행됐다.

파운드리W는 물류센터 운영·관리, 임가공작업, 냉장 항온 등 특화서비스, 특수물류 등 전반적인 물류 운영과 운송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다.

파운드리W는 평택행복나눔본부와 빠른 시일에 나눔 약정을 맺고, 매년 쌀 100포와 성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장현준 파운드리W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저소득 가정과 따뜻한 동행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되고 싶다”며, “어려운 시기인 만큼, 기부한 쌀이 코로나19로 식사 해결이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속해서 다양한 나눔 계획을 세우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해온 파운드리W와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꾸준한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의 귀감이 돼 더욱 건강한 지역사회가 되는 초석이 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전달받은 쌀을 평택지역 사회복지시설·기관과 저소득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선정해 전달할 예정이다.


#파운드리W #2차전지보관 #UN3480 #리튬이온배터리 #냉장 #위험물 #유해화학물질 #상온 #난방 #항온 #정온 #산화코발트